김주원·길라임 '옷입히기 게임' 화제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1.05 1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타일업 홈페이지, 시크릿가든 갤러리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인기몰이를 계속하는 가운데 김주원(현빈 분)과 길라임(하지원 분)의 옷 입히기 게임이 등장해 화제다.

쇼핑게임을 제공하는 '스타일업' 사이트는 최근 김주원·길라임 옷 입히기 게임을 공개했다. 게임에는 실제 '시크릿 가든'에서 김주원과 길라임이 입고 나왔던 옷들이 그대로 묘사돼 있다.


옷뿐 아니다. 김주원 아바타에게는 신문, 와인, 시계 등 럭셔리한 액세서리까지 덧붙여졌다. 길라임 아바타에게는 각종 모자들과 이어폰 등의 액세서리가 주어졌다.

팬들은 "주원과 라임 캐릭터가 너무 멋지다" "하루 종일 하고 있는 김주원 옷 입히기 게임" "꼭 옷을 입혀야 하나요?" "정말 그대로 만들어졌네요. 신기합니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12월 13일에도 한 팬이 만든 김주원 옷 입히기 게임이 '시크릿 가든' 갤러리에 게재돼 화제가 된 바 있다.속속들이 등장하는 김주원·길라임 옷 입히기 게임에 '시크릿 가든' 팬들은 실제 방송 장면들을 떠올리며 재연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한 포털사이트에 김주원 옷 입히기 게임이 올라오자 게시물에는 팬들이 "이건 제주도에 갔을 때" "이건 몸 바뀌었을 때"라며 완벽한 코디로 재연한 김주원 아바타가 첨부된 댓글이 잇달아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시크릿 가든'은 지난 2일 임종수(이필립 분)가 감춰왔던 사랑을 드러내며 김주원에게 주먹을 날리는 장면이 방송되어 화제가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