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정규 1집 공동 타이틀곡 'Cry' 공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1.03 11:52 / 조회 : 3705
  • 글자크기조절
image
5인조 남성그룹 엠블랙(MBLAQ)의 정규 1집 '블랙리스트(BLAQ List)'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3일 오전 11시, 엠블랙 데뷔 1년 2개월 만에 발매되는 이번 정규 1집의 공동 타이틀곡 중 한 곡인 '크라이(Cry)'가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됐다.

'크라이'는 떠나가는 여자를 애절하게 붙잡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 떠나가는 여자에게 복수하겠다는 가사를 담은 '와이(Y)'와는 또 다른 느낌의 노래다.

소녀시대 '지(Gee)'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이트라이브(E-TRIBE)가 작사, 작곡했다. 슬로우 어반 알앤비(Slow Urban R&B) 스타일의 곡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독특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이날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영상을 담은 뮤직비디오 전편도 음원과 함께 공개됐다. 앞서 엠블랙은 5미터 깊이의 물속에서 수중 촬영한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엠블랙의 소속사인 제이튠 캠프 측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스태프와 엠블랙 멤버들이 수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정규앨범이 일주일 뒤인 10일 정식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엠블랙은 이틀 뒤인 5일, 정규 1집 앨범의 또 다른 공동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