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석, 1000여 팬과 日팬미팅… 개런티 전액기부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12.28 08:45 / 조회 : 306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서지석이 1000여명의 일본 팬들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지석은 지난 23일 일본 오사카에서 '서지석 Friendly Christmas Party'라는 주제로 1000여명의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갖고 신 한류스타’의 입지를 다졌다.

서지석은 이날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모습과 재능들을 선보이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서지석은 토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고, 팬들을 위해 직접 요리를 만드는 열의도 보였다. 팬미팅 전날 미리 요리 재료들을 직접 구입, 팬미팅 당일에 완성된 ‘야끼소바’를 팬들과 함께 시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서지석은 1000여명의 일본 팬들, 한 명 한 명과 전부 악수를 하는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을 기쁘게 했다.

서지석은 특히 이날 팬미팅 개런티 전부를 청소년 국제화 교육을 위한 자선 사업에 기부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일본 팬들과의 교류를 지속하던 서지석은 일본 내에 사정이 어려운 청소년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듣고 이를 결심했다. 이에 특정비영리 활동법인인 코리아 NGO센터는 팬미팅 당일 서지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소속사 마이네임이즈 측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을 위해 어떤 보답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때에 일본 내에 가정 환경이 어려운 청소년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고 서지석이 이들을 위해 선뜻 기부금을 내놓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전했다.

서지석은 일본 시즈오카, 나가사키, 오사카 팬미팅에 이어 내년 2월에는 도쿄에서 또 한 차례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