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 "오달수, 여배우인줄 알았다..새침 도도"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12.21 12: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명민이 '명품조연' 오달수에 대해 "여배우인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명민은 21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조선명탐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파트너인 한지민 오달수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이같이 말했다.


김명민은 "지민씨는 워낙 털털하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도 여배우인데 생각했는데 정말 친근했다"며 "그런데 오달수씨를 처음 만났을 때 여배우인 줄 알았다"며 웃음 지었다.

김명민은 "새침하고 도도하고… 모든 걸 다 갖추고 있었다. 이분이 여배우인가 싶어서 이거 정말 생각 밖이다, 같이 어떻게 찍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김명민은 "술도 잘 못하는데, 계속 꼬셨다. 술 한 잔 합시다 해서 친해지고 그랬다"고 웃음지었다.


김명민은 또 "시나리오가 재미있었다"며 "개장수 역에 누가 캐스팅되는지가 중요하겠다 생각했다. 달수 형님이 되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었다"고 전했다.

오달수는 "원래 낯을 좀 가린다"며 수줍게 말했다.

오달수는 '말맛'이 있는 배우라는 감독의 평가에 대해서는 "내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딕션이 안 좋은 배우다"라며 "그걸 부끄럽게 생각하고 감추려고 하다보면 들키게 마련이다. 오히려 그걸 더 드러내고 하다보면 그걸 잘 봐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명민은 정조 17년 왕의 밀명을 받고 수사에 나선 탐정의 활약상을 그린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에서 주인공 명탐정 역할을 맡아 코믹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오달수는 탐정의 파트너 개장수로 호흡을 맞췄다. 영화는 내년 1월 27일 개봉을 앞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