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최고령MC 신현준·정준호 '깨방정'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9.25 17:01 / 조회 : 65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신현준(42)과 정준호(40)가 MBC '쇼! 음악중심' 특별 MC를 맡아 색다른 변신을 했다.


신현준과 정준호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MC로 출연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오늘을 즐겨라' 코너에 출연중인 두 사람은 "'일밤' '오늘을 즐겨라'에서 특별히 '쇼! 음악중심'을 즐기러 왔다"고 첫 인사를 했다.

정준호는 "저희가 '음악중심'의 최고령 MC랍니다"며 쑥스러운 듯 웃음을 지었고, 신현준은 "저희가 아이돌 못지않게, 눈화장도 짙게 했습니다"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신현준은 "춤과 노래를 연습했다"며 시크릿의 '마돈나'의 한 소절을 부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아웅다웅하는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곡을 소개하는 중간중간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춤을 따라마며

두 사람의 달라진 외모도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밝혔듯 아이라인과 스모키 화장으로 한껏 멋을 부리는가 하면, 신현준은 'JUN♥', 정준호는 'JUNO'라는 반짝이 이름표가 달린 마이크를 들고 경쾌한 분위기를 냈다.


예고된 등장이었지만 두 사람의 MC 호흡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시청자들은 "헉",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스페셜 MC", "적응이 안 된다"며 폭소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