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임요환, 연내 결혼? "임요환 재계약後에"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9.07 1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8살 연상녀 연하남 커플 배우 김가연과 임요환 e스포츠 선수 커플의 연내 결혼이 점쳐지고 있다.

김가연과 임요환 커플은 이미 알려진 대로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인 공개 커플이다. 올초 공개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밝힌 두 사람은 각각 미니홈피나 방송 등을 통해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면서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가연은 지난 7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임요환에게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해 연내 결혼설에 더욱 힘을 실어 주고 있다. 더불어 김가연은 최근 임요환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미니홈피에 드러내며 연예계 안팎에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 김가연 측 관계자는 7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연내에 결혼할지의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임요환은 소속팀 SK텔레콤 T1과의 계약 만료 시점을 앞둔 중요한 시점으로 현재 소속사와 협상중이다. 현 소속사와의 재계약 여부를 결정한 이후 결혼식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 사람의 한 측근은 "임요환이 거취를 결정한 이후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갈 것 같다"면서 "연내 결혼 혹은 늦어도 내년 초 결혼이 될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