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키' 김현중 "'꽃남'보다 망가졌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8.26 1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현중 ⓒ홍봉진 기자 honggga@


MBC 새 수목극 '장난스런 키스'로 연기에 컴백한 김현중이 '꽃보다 남자'와 다른 모습을 보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중은 26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장난스런 키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김현중은 "이번 작품에서 싸가지 없는 천재 주인공 백승조 역을 맡았다"며 "말투도 그렇고 좀 더 툭툭 내뱉으면서 공격성을 띤 성향의 말투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작 '꽃보다 남자'에서 온화한 미남 선배 윤지후 역을 맡았던 김현중은 "윤지후에서는 숨소리를 많이 참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냈다면 이번에는 꽥꽥 소리도 지르고 '꽃보다 남자'에서 보이지 않았던 모습을 보인다"고 말햇다. 이어 "중간중간 망가지는 모습도 보인다.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웃음지었다.

공교롭게도 만화를 원작으로 한 두 편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김현중은 "모두 비현실적인 캐릭터라 저랑 맞지는 않았다"며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현실적이기보다는 통통 튀는 대사 등을 더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현중은 또 "아이큐 200이 넘는 천재에 까칠한 이미지인데, 전체적으로 까칠하고 도도하면서 한 면으로는 인간적인 면을 보일 수 있는 역할"이라며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장난스런 키스'는 장난스런 키스 한 번으로 맺어진 까칠한 천재 백승조와 일편단심 짝사랑녀 오하니의 사랑 이야기와 성장담을 담은 작품.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로 제작돼 큰 인기를 모은 동명 만화가 원작이다. '로드 넘버원' 후속으로 오는 9월 1일 첫방송을 앞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