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 글자    
    •  

    티아라, 은정→보람 리더 교체 왜?

    (인터뷰)김광수 대표 "1년주기로 순환…책임감 부여해 발전계기"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걸그룹 티아라와 새 멤버로 발탁된 류화영(오른쪽 아래)
    걸그룹 티아라가 새 멤버 영입과 팀 리더를 교체하며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왜 리더를 교체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6일 새 멤버 류화영의 영입과 리더를 함은정에서 전보람으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새 멤버 영입이야 그간 애프터스쿨, 슈퍼주니어 등 다양한 그룹들이 변화를 위해 선택한 방법이란 점에서 궤를 같이 하지만 굳이 왜 리더를 바꿨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이에 대해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이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예전부터 티아라 멤버들에게 1년에 한 번씩 멤버들이 돌아가며 리더를 하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한 바 있다"며 "때마침 시기가 맞아 교체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 대표는 "특히 함은정은 현재 찍고 있는 드라마가 끝나면 영화에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다. 첫 데뷔 당시 함은정이 리더가 된 것은 회사 내 가장 오래된 연습생이었기 때문"이라며 "변화가 필요한 지점에서 전보람에게 리더라는 책임감 부여를 통해 좀 더 발전할 계기를 제공해 주기 위해 교체했다"고 설명했다.

    김광수 대표는 또 "전보람에 이어 앞서 언급한 것처럼 1년 후 또 다른 멤버로 리더가 교체될 가능성이 있다"며 "모든 선택이 티아라가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한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티아라는 개인 활동과 2집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연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고사2', 은정은 방영중인 드라마 '커피하우스', 효민은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방영예정)'로 활동 중이다.


    음악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