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5년만에 공식 여름휴가..춘천行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7.16 10: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열심히 웃긴 '무한도전', 떠나라!

MBC '무한도전'의 일곱 남자가 5년만에 공식 여름 휴가를 떠났다.


16일 MBC에 따르면 '무한도전' 측은 장·단기 아이템을 여러 개 동시에 진행하는 한편 일주일에 한 번 정규녹화 이외에도 수시로 계속되는 촬영 때문에 그동안 제대로 된 휴가를 보내지 못했던 멤버들에게 5년만에 처음으로 공식적인 여름 휴가를 선물했다.

이에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등 일곱 멤버들은 출발 당일까지 제작진에게는 비밀에 부친 채 여행지 선택부터 숙식해결까지 오로지 자기들의 마음 내키는 대로 떠나는 이른바 '시크릿 바캉스'를 떠났다.

실제로 멤버들은 여행 당일 오전에 주사위를 던져 목적지를 정하고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춘천행 기차를 타기로 하는 등 자유로운 여행을 즐겼다.


특히, 이 여행은 모일 때부터 멤버 전원이 평소 내에서 독보적인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정형돈 스타일'의 은갈치 양복과 크로스백, 꺾어 신은 구두차림으로 나타나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또한, 정준하를 '총무'로 선출하고, 멤버들에게는 물론 촬영 스태프들에게까지 회비를 걷는 등 출발부터 처음 떠나는 여행에 대한 야무진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여름특집으로 선보이는 멤버들의 특별한 '시크릿 바캉스'는 본격적인 레슬링 훈련에 들어간 '레슬링특집 3편'과 함께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100분간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