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 글자    
    •  

    이지아, '아이리스2' 합류…수애와 매력대결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이지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임성균 기자

    이지아가 '아이리스2'로 불리는 '아테나: 전쟁의 여신'(ATHENA)에 캐스팅됐다.

    15일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정우성, 차승원, 수애에 이어 또 한 명의 여자 주인공으로 이지아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태원 엔터테이먼트 측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그녀의 발랄한 이미지와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외모, 신인답지 않은 당당함은 감독과 제작진이 상상했던 ‘한재희’의 이미지 그대로"라며 "대작의 위용과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들 사이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빛을 발할 그녀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이지아는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국가위기방지기관(NTS: National anti-Terror Service)의 유럽지부의 특수요원 한재희 역을 맡아 정우성, 차승원, 수애와 함께 4각의 멜로를 이끈다. 강인한 체력과 냉철한 판단력,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한 완벽한 특수 요원으로 변신할 이지아는 차분하면서도 냉혹한 이중 스파이의 모습을 선보일 수애와 극적인 대조를 이루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드라마 '태양사신기'와 '베토벤 바이러스'와는 또 다른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기 위해 캐스팅과 함께 본격적인 무술 연습에 돌입하게 될 이지아의 열정적인 모습은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아테나:전쟁의 여신'은 유럽, 일본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오는 6월 첫 촬영을 시작한다.



    방송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연예인 쇼핑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