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 '엠카운트다운', 천안함침몰로 '결방'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0.03.30 18:44 / 조회 : 97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군 초계함인 천안함의 침몰 사건으로 4월 1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 결방한다.

30일 오후 Mnet 측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은 방송되지 않는다"며 "대신 1/4분기 '엠카운트다운'을 정리하는 내용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방송할 것"이라고 밝혔다.

Mnet 측은 "사회적인 분위기가 초계함 침몰 사건으로 엄숙한 가운데 '엠카운트다운'을 방송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내부적으로 판단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앞서 KBS 2TV '뮤직뱅크' 역시 금주 방송을 취소했다.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또한 방송 취소를 논의하고 있어 컴백과 데뷔를 앞둔 가수들의 활동에 차질이 빚어질 전망이다.

한편 지난 27일 초계함 침몰 이후 지상파 3사는 예능 프로그램을 잇달아 결방하고 있다. 27일에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 28일에는 SBS '도전 1000곡', '인기가요' 등이 취소되고 교양 프로그램 또는 드라마 재방송으로 대체 편성됐다. 지난 29일 오후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KBS 2TV '미녀들이 수다2' 또한 다큐멘터리로 대체 편성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