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문근영과 7년만에 부녀연기 호흡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2.18 1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갑수가 영화 '장화, 홍련' 이후 7년 만에 문근영과 부녀 상봉 한다.

김갑수는 3월31일 첫 방송될 KBS 2TV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에서 은조(문근영)의 새 아빠이자 효선(서우)의 친 아빠인 구대성 역을 맡아 특유의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다.


김갑수는 2003년 공포영화 '장화, 홍련'에서 수미(임수정), 수연(문근영) 두 자매를 새엄마에게 맡겨놓은 채 방관자의 입장으로 일관한 아버지 무현 역을 맡아 당시 16살이었던 문근영과 호흡을 맞췄다.

하지만 '신데렐라 언니'에서는 은조(문근영)가 이복 딸이라는 사실 때문에 혹여 상처를 입진 않을까 세심하게 신경 쓰고 배려하는 새 아빠로 등장, 7년 전과는 180도 달라진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갑수가 맡은 구대성은 막걸리 명가로 우뚝 선 '대성도가'를 맨손으로 일궈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아내가 세상을 떠난 후 친딸 효선에게 모든 걸 쏟아 붓고 살아온 덕분에 일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이다가도, 효선에게만은 눈 녹듯 부드러워지는 남자다.

젊은 시절 일에 미쳐 잘해주지 못했던 아내에 대한 원죄의식 때문에 재혼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살아왔지만 송강숙(이미숙)의 유혹에 빠지게 된 후 새로운 딸 은조까지 새로운 식구로 맞이하게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