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2월의 스타일 아이콘' 선정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0.02.05 17:55 / 조회 : 567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동원 ⓒ홍봉진 기자


배우 강동원이 2월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5일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에 따르면 강동원은 스타일아이콘어워즈가 지난해 12월부터 1월 사이에 사회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79명을 대상으로 심사한 결과, 2월의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됐다.

관계자는 "'전우치'의 히어로 강동원이 지난 한 달 동안 대한민국 사회, 문화, 예술 분야를 통틀어 가장 눈부신 활약을 보였다"며 "전문가로 구성된 집행위원 거의 대부분이 강동원을 2월의 스타일아이콘으로 꼽을 만큼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강동원은 "대부분의 캐릭터가 본인 안에 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한다"며 "'전우치' 캐릭터도 제 안의 한 부분이 극대화된 형태"라며 캐릭터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냈다. 그는 "'이달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된 기쁨도 함께 전했다.

'이달의 스타일 아이콘'은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사무국의 투표 결과와 대한민국 트렌드와 스타일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집행위원 13인의 의견을 합산해 결정된다.


집행위원은 패션 디자이너 정구호,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서은영, 김성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CF감독 박성민, 차은택, 이지희 웰콤 부사장, 포토그래퍼 권영호, 최보윤 조선일보 기자, 코스모폴리탄 발행인으로 활동중인 윤경혜 허스트 중앙 대표이사, 신춘수 오디뮤지컬컴퍼니 대표, 고석희 SADI 패션 디자인 학과 교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동원과 경합한 79명의 후보 명단에는 '지붕뚫고 하이킥'의 신세경, 황정음과 '추노'의 주인공 장혁, 오지호 등 2009년 12월부터 2010년 1월 사이에 두각을 드러낸 영화배우, 탤런트, TV 스타, 가수, 모델, 뉴아이콘, 문화·예술, 스포츠스타, 패셔니스타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한편 올’리브 채널은 강동원의 수상 소감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한 2분 분량의 영상을 5일 금요일부터 상시 방송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