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 폭풍, '지붕킥' 촬영 전면 취소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1.28 09:37 / 조회 : 7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종플루 확산 조짐에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비상이 걸렸다.


28일 관계자에 따르면 '지붕뚫고 하이킥' 제작진은 이날로 예정된 세트 촬영을 전면 취소했다.

주역 중 한 명인 황정음이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황정음 뿐 아니라 다른 출연진들의 촬영까지 한꺼번에 중단했다. 방송 차질이 예상되지만 출연진의 건강과 안전이 우선이라는 원칙 아래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방송 관계자는 전했다.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기 직전 황정음과 함께 촬영에 나섰던 최다니엘, 윤시윤, 신세경은 전염 가능성 때문에 신종플루 검사를 받았다. 고열 증세가 있던 신세경과 윤시윤 중 신세경은 신종플루가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지만, 윤시윤은 아직 진단이 나오지 않은 상태다.

검사 결과에 따라 '지붕뚫고 하이킥'에 몰아닥친 신종플루 악재가 더 확산될 가능성도 있다. 관계자는 "단순 감기일 수도 있기 때문에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다른 배우들의 감염 여부에 따라 '지붕뚫고 하이킥' 촬영 중단은 더 연장될 가능성도 있다. 한 관계자는 "다른 출연진이 다행히 괜찮다면 29일 예정됐던 세트 촬영을 재개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이후 촬영도 취소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지난 26일 앞서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은 황정음은 타미플루를 복용한 뒤 예정됐던 스케줄을 모두 취소했다. 관계자는 "결과를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3∼4일, 충분히는 7일 정도 휴식을 가져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