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2년만에 SBS '당돌한 여자'로 컴백

김관명 기자 / 입력 : 2010.01.27 12: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창훈(사진)이 2년만에 TV에 컴백한다.

이창훈은 오는 3월1일 첫 방송하는 SBS 아침드라마 '당돌한 여자'(극본 박예경, 연출 이동훈)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상대 여주인공은 이유리가 맡는다.


이창훈으로서는 지난 2008년 4월 막을 내린 MBC 아침드라마 '그래도 좋아' 이후 꼭 2년만에 TV 드라마에 컴백, 시청자와 만난다.

이창훈은 '당돌한 여자'에서 젊은 시절 사고를 쳐서 20대 아들과 고등학생 딸이 있는 30대 후반~40대 초반의 화장품 회사 대표로 나온다. 아내와는 사별한 설정. 이유리 역시 대학교 때 결혼한 여인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창훈은 27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연기는 내 천직"이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사업과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밝혔다.


이창훈은 이어 "TV에 안 나오는 2년 동안 사업 후계자 공부를 해왔다"며 "사업과 연기는 모두 내가 버릴 수 없는 직업"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8년 9월 16세 연하와 결혼, 현재 두 살 된 딸을 둔 이창훈은 그동안 장인이 대표로 있는 태양광회사 (주)오성솔라에서 이사로 재직하며 사업수완을 인정받았다. 이창훈은 '엄마의 바다' '전쟁과 사랑' '찬란한 여명' '순풍산부인과' '야인시대' '어여쁜 당신' '서동요' '이산' 등에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