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장동건-고소영 '세기의 커플' 탄생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1.06 08:28 / 조회 : 7988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 연예가를 발칵 뒤집은 열애설이 있었죠? 그동안 비밀 교제를 해왔다는 배우 장동건과 고소영의 열애소식!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 장동건-고소영 '세기의 커플' 탄생

세기의 커플탄생인가요? 동갑내기 톱스타 장동건과 고소영이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1999년 영화 <연풍연가>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그동안 몇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계속 부인해왔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장동건 소속사측은 "<연풍연가>에 출연한 뒤 오랜 시간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한 단계라며 아직까지 결혼에 대해 구체적으로 진행된 것은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남선녀 커플! 장동건과 고소영! 또 한 쌍의 대형 스타부부가 탄생될지 기대가 됩니다.


# 상큼ㆍ발랄한 걸그룹! 'JQT'

상큼 발랄 대세는 걸그룹! 가요계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퐁당 빠트려버릴 4명의 여전사들! 오늘 그녀들의 매력을 집중 탐구해 볼까 하는데요. 그녀들의 하루일과! 궁금하시죠? 아니 그런데 이 소녀들은 대체 누구? 바로 JQT 멤버들이네요. 그런데 이 소녀들이 그 소녀들 맞나요? 어머! 제이큐티 여러분처럼 정말 큐트! 귀엽습니다.

그런데 숙소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연습실이 있다고 하니 절대 잔꾀는 못부리겠어요. 아침부터 새벽 2시까지! 데뷔 후 팬들과 만나는 무대를 위해 맹연습을 하고 있다는 JQT! 그렇다면 지금부터 알려지지 않은 그녀들의 이야기! 한번 들어볼까요? 어? 그런데 이분들..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 완벽한 춤과 노래 실력까지? 어딘가 낯설지가 않은데요. 아 누군가 했더니 지난 2005년 여성 13인조로 구성되어 화제를 모았던 그룹, 아이서틴의 멤버였네요. 데뷔를 할 당시에는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아쉽게 해체가 되면서 아픔도 컸다고 하는데요. 다시 시작하기 때문에 각오도 남달랐다고 하죠?

그럼요. 열심히 준비한 만큼 더욱 많은 사랑받을 거예요. 하지만 정글 같은 가요계!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기가 필요하다. 여걸그룹들과는 다른 특별함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 사인사색의 매력에 저도 빠져버릴 것 같네요. 무엇보다 JQT가 내세우는 것은 바로 음악성! 실력으로 승부하는 그룹인 만큼 타이틀곡이 기대가 됩니다! JQT가 선보일 타이틀곡 ‘반했어’는 어떤 곡인가요? 노래 제목 따라 모든 국민들이 반하게 될 것 같은데요? 하지만 걸그룹 하면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죠?

바로 그녀들을 대표하는 춤, 춤, 춤! JQT는 어떤 춤을 선보일 건가요? 반짝반짝 춤? 마빡이 댄스? 이름도 너무 독특한데요! JQT의 춤 또한 국민적인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아픔을 딛고 일어서며 다시 날갯짓을 시작한 JQT! 아픔만큼 성숙해진다는 말이 있듯이 더욱 많은 노력과 실력을 쌓아 다시 돌아왔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으로 올해 최고의 신인이 되길 기대할께요.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너무 좋은데요.

예쁘고 당찬, 거기다 실력까지 겸비한 JQT 여러분!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많은 사랑 받아서 국민 걸그룹으로 성장하길 기대해 봅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께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