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 오원빈, FT아일랜드 재합류? '미남~' OST 참여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9.10.14 14:11 / 조회 : 4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FT아일랜드에서 탈퇴한 오원빈 ⓒ송희진 기자 songhj@


올 초 FT아일랜드를 탈퇴했던 오원빈이 이홍기가 출연하는 SBS 수목극 '미남이시네요' OST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낳고 있다.


오원빈은 1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발표된 '미남이시네요' OST 수록곡 '하늘에서 내려와'를 불렀다. 오원빈이 옛 동료인 이홍기를 위해 OST로 지원사격을 한 것이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러 추측을 낳고 있다. 멤버 간 불화설, 심지어 왕따설까지 나온 뒤 오원빈이 탈퇴했던 까닭에, 이번 오원빈의 OST의 참여가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일부 네티즌들은 오원빈의 OST참여를 두고 "오원빈이 다시 FT아일랜드에 합류하는 게 아니냐" "오원빈이 FT아일랜드와 멤버와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아니냐"는 등 여러 추측을 내놓고 있다. 오원빈이 과거 소문처럼 실제로 멤버 간 불화가 있었다면 굳이 이홍기를 지원하기 위해 OST에 참여하는 것은 어려웠을 것이기 때문이다.

FT아일랜드 소속사 측은 "오원빈의 탈퇴는 올 초 이미 밝혔듯, 음악적 견해차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라며 "오원빈은 팀에서는 나왔지만 여전히 FT아일랜드와 한솥밥을 먹으며 우정은 변함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미남이시네요' OST는 14일 엠넷닷컴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발표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