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노바디', 美 디즈니 라디오에 소개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9.08.01 0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국 활동 중인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의 노래 '노바디'가 미국 디즈니 라디오에서 소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의 '노바디'는 1일 오전 11시(이아 미국 서부시각) 디즈니 라디오의 뮤직 메일백(Music Mailbag)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디즈니 라디오의 뮤직 메일백(Music Mailbag)은 매주 청취자들에게 신곡을 소개, 홈페이지에서 청취자들의 투표(Pick or Kick)가 함께 진행되는 인기프로그램이다. 원더걸스는 현재 디즈니 라디오의 뮤직 메일백 페이지에 프로그램과 함께 소개되어 청취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뮤직 메일백의 투표는 미국에서 라디오가 시작되는 시각인 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30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게 된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1일 "디즈니 라디오에 '노바디'가 소개된다는 소식을 듣고 원더걸스 멤버들도 무척 설레며 기뻐하고 있다"며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며 활동하고 있는 원더걸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최근 미국의 공중파 토크쇼에 출연하며 생방송으로 전미지역의 시청자들을 만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의 춤과 노래 '노바디'를 알리며 미국에서 인지도와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