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애인? 가족? 공개할 생각없다"

김겨울 기자 / 입력 : 2009.07.29 08:14 / 조회 : 16231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빈ⓒ홍봉진 기자 honggga@


배우 현빈이 애인이나 가족 등 사생활을 공개할 생각이 없다고 단호하게 밝혔다.

현빈은 28일 서울 여의도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있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현빈은 이 자리에서 "사생활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 집, 부모님, 여자친구 무엇이든"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 사생활을 보고 팬 분들이 저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라며 "제 것을 이것저것 끄집어내다 보면 나중에 무엇을 보여줄 수 있겠느냐"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과거에 여자친구가 공개된 적이 있지 않느냐'고 묻자, 현빈은 "좋게 보는 친구였는데 내가 만난다는 데 대해 주변에서 이런 저런 말들이 많았다"며 지나친 관심이 헤어진 이유 중에 하나였음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

이어 그는 "결국 내가 굳이 말을 해야 할 필요가 없는데도 (팬 카페에) 글을 올렸다. 사실 내가 여자친구를 만나나 남자 친구를 만나나 거기에 대해서 그럴 필요성을 못 느낀다"고 덧붙였다.

그는 "하지만 사생활에 제한을 받는 것은 어찌 보면 스타로서 얻은 당연한 업보라고 생각한다"는 말도 이었다.

그는 "일상생활이 불편한 것은 사실이지만 식당 두 번, 세 번 갈 것을 한 번으로 줄이고 마음 편히 못다니는 것과 나의 일을 맞바꾼 게 아니겠느냐"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그는 배우로서 연기로 인정받고 싶을 뿐이라고 말했다. "배우는 연기로 승부를 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가십거리를 제공하는 스타이기보다는 캐릭터로 불리는 연기자이고 싶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