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매니저 백씨 "파렴치범 몰려 억울"(일문일답)

전형화 기자 / 입력 : 2007.02.07 10:52 / 조회 : 3962
  • 글자크기조절
배우 권상우에 대한 강요 혐의로 기소된 매니저 백모씨가 선고공판에 앞서 무죄를 주장하며 끝까지 사실을 밝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백씨는 7일 서울지방법원 에서 열린 선고공판에 앞서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언론에 보도된 것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너무 많다"며 "무죄가 밝혀질 때까지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선고공판은 재판부가 공소 사실을 더 면밀히 검토하겠다는 뜻을 밝혀 1주일 뒤로 연기됐다. 다음은 백씨와의 일문일답.

-현재 심경은?

▶참담하다. 사실과 다른 부분이 너무 많다.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끝까지 노력할 것이다.


-권상우에게 전속계약을 강요한 혐의로 기소됐는데.

▶재판 과정에서도 권상우가 스스로 그 이야기를 했다. 10억원에 대한 부분은 본인이 직접 쓴 부분이다. 권상우도 각서를 요구해 나 역시 각서를 써서 준 것이다.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만으로 파렴치범으로 몰린 데 대해 무척 억울하다.

-권상우에 대한 심경은?

▶안타깝다. 사실과 다른 부분을 이렇게 이야기하게 되면서 점점 거짓말이 부풀려진 것 같다. 권상우에 대한 개인적인 미움보다는 이런 식으로 일이 진행되는 데 대한 안타까움이 더 크다.

-언론보도가 사실과 다른 점이 있다면?

▶조직폭력배 부분과 관련해 억지로 짜맞춰진 듯한 부분이 많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