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6억5천 최고개런티 아파트 CF

전형화 기자 / 입력 : 2005.06.27 14:30 / 조회 : 6868
  • 글자크기조절
image


톱스타 송혜교가 자신의 최고 CF모델 개런티를 경신하며 아파트 CF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섰다.

송혜교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송혜교가 계약기간 1년, 개런티 6억5000만원의 조건으로 우방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유쉘'과 CF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싸이더스HQ는 이번 계약에 따른 개런티가 송혜교 자신의 최고 개런티를 경신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계약에 따라 송혜교는 28일 뉴질랜드로 출국, 3일간 CF촬영을 한 후 7월2일 귀국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촬영은 송혜교의 1년여 만의 공식 스케줄이라는 게 싸이더스HQ측 설명이다.

현재 스크린 데뷔를 위해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 중에 있는 송혜교는 이번 CF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우방건설의 '유쉘'은 'Your(당신)'와 'Shell(공간)'의 합성어로 '당신을 위한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브랜드의 시장경쟁력과 사업장의 전국화를 위한 빅모델 전략의 일환으로 송혜교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싸이더스HQ측은 전했다.

특히 송혜교가 폭넓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청순하고 여성스런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우방 측이 '유쉘'의 브랜드 이미지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는 게 싸이더스HQ측 전언.

송혜교는 7월 중순부터 방송될 이 CF에서 모두가 함께 사는 따뜻한 공간으로서의 아파트 이미지를 그릴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