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2022 최고의 얼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1.22 06:33 / 조회 : 11,71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BTS) 뷔가 세계 미남 1위 타이틀을 추가하며 'K팝 대표 비주얼' 면모를 빛냈다.

뷔는 엔터테인먼트 매체 '100 the best face'가 최근 진행한 '2022 최고의 얼굴'(TOP FACE OF THE YEARS 2022) 투표에서 37.05%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뷔의 비현실적인 천상계 외모로 찬사를 받아왔다.

image
일본 에디터가 언급한 '요염한 아름다움과 무방비한 소년성', 이탈리아 보그(VOGUE)에 실린 '열여섯으로 보이는 스물일곱, 비현실적이고 신비로우며 청춘의 덧없는 아름다움' 등 뷔의 외모는 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뷔의 외모는 황금비율에 가까운 조각 같은 서양적 외모와 동양의 신비로운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남성성과 여성성이 공존하는 매혹적인 선, 소년미와 남성미를 아우르는 미의 결정체로 평가 받고 있다.


image
인도 매체 'Trendy Kendy'는 '2022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2022)로 뷔가 1위에 꼽혔을 당시 "모든 아이돌들 가운데 뷔는 이 세상에서 볼 수 없는 페르소나를 가진 매력적인 남자이다. 당신은 그보다 더 가치 있는 존재를 결코 보지 못할 것이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뷔는 지난 10년간 구글 트렌드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The Most Handsome Man) 검색어 관련 토픽 중 가장 많은 언급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미남 관련 타이틀만 수십 개를 보유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