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윤, 오늘(12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김성령·최명길·전혜빈 축하[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1.12 2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성령 SNS


배우 이재윤이 오늘 결혼했다.

김성령은 12일 "재윤아 결혼 축하한다~"라며 이재윤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재윤이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있었다. 이재윤은 11월 중 여자친구와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려진 바 있다.

이재윤은 이날 턱시도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가진 미모의 여자친구와 행복한 미소를 짓고 하객을 맞이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함께 성혼선언문을 읽으며 미래를 약속했다.

이를 본 배우 최명길은 박수 이모티콘을 여러 개 쓰며 이재윤의 결혼을 축하했다. 전혜빈도 "우와 재윤이 결혼했네요~ 축하축하"라고 댓글을 남겼다.


image
/사진=김성령 SNS
image
/사진=김성령 SNS


지난달 5일 이재윤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좋은 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리려구요. 손글씨도 아니고, 글솜씨가 뛰어나지도 않아 성의가 부족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곧 결혼을 합니다. 신중하게 기다리다, 조용히 여러분들께만 좋은 타이밍에 말씀드리려 했지만, 기사가 먼저 나와버렸네요"라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어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싶고, 다 자연스레 흘러가길 바라는 제 마음.. 오랫동안 저를 지켜봐왔던 분들은 이미 저를 파악하셨겠죠? 새로운 가족과 평생 함께할 내 편이 또 하나 생긴다는 건 제겐 너무 행복한 일입니다. 축복해주시고, 축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해지고 싶네요. 여러분도 무조건!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라고 행복한 가정을 희망했다.

한편 1984년생인 이재윤은 2004년 시트콤 '논스톱 5'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야왕', '또 오해영', '역도요정 김복주',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이재윤은 육상선수 출신으로, 주짓수와 마라톤 등 다양한 운동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이는가 하면, KBS 2TV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수영, 유도 실력까지 자랑한 바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