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손키스→꽃다발 '청순 美소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1.05 07: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청순하고 수줍은 미소년 모습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토코페디아(Tokopedia)는 공식 SNS를 통해 #BTSTokopedia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별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image
방탄소년단은 인도네시아 인기에 힘입어 2019년 10월부터 토코페디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광고는 물론 인도네시아 TV쇼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토코페디아가 공개한 짧은 영상에서 뷔는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캐주얼에 청순한 비주얼로 사로잡았다.

뷔는 귀여운 표정을 하고 등장해 손키스를 날리는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환호성을 연발하게 했다.


image
다음 영상에서 뷔는 꽃을 선물하는 청초하고 수줍은 소년으로 변신했다. 뷔는 고백을 하기 전 고민에 잠긴 듯 망설이는 표정을 지은 후 수줍게 꽃다발을 내밀었다.

뷔가 겸연쩍은 듯 입을 꼭 다물고 조심스럽게 꽃다발을 내미는 모습은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꽃다발도 토코페디아에서 휴대전화로 주문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스윗하고 다정한 매력과 미소년의 청량함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당장 전화해서 꽃다발 주문하고 싶을 정도" "애교가 넘쳐 너무 사랑스러워" "귀여워 귀여운게 짱이야" "이게 뭐라고 자꾸 보게 만들지" "태형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 "말갛고 청순한 표정 너무 사랑스러워"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인가?"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