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와인 브랜드 론칭 연기..이태원 참사 추모[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0.31 1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탑이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은 오는 8월 3일 개봉한다. /2022.07.2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출신 탑이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며 자신의 와인 브랜드 출시를 연기했다.

탑은 31일 "이태원 참사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며 지난 29일 발생한 이태원 압사 사고 참사를 추모했다.


탑은 "참담한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분들께 삼가 조의를 표하고 명복을 빕니다"라며 "슬픔을 겪고 계실 많은 분들께 위로를 전하며 부상 당한 분들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라고 밝혔다.

image
/사진=탑 공식 채널


이와 함께 탑은 "저희는 T'SPOT 와인 출시를 연기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탑은 와인 레이블 T'SPOT을 론칭하고 직접 와인 선별을 하는 등 사업 전반에 적극 참여하고 있음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지난 29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 해밀턴 호텔 옆 골목에서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인해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31일 오전 6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발표에 따르면 이번 참사로 인한 사망자는 154명, 중상자 33명, 경상자 116명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