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11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대세 행보 이어간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0.17 11: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스틱스토리
밴드 루시(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가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루시는 오는 11월 26일과 27일 양일간 YES24 라이브 홀에서 'LUCY 앵콜 콘서트 -Childhood (차일드후드)-'를 개최한다.


루시는 지난 9월 총 3회차에 걸쳐 세 번째 단독 콘서트 'Childhood'를 성료했다. 처음 공개하는 신곡 무대를 비롯, 풍성한 셋 리스트로 채워진 공연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Childhood'는 지난달 발매된 첫 번째 정규앨범과 같은 타이틀인 만큼 루시표 감성을 제대로 각인시킬 전망이다. 정규앨범에 타이틀곡 '놀이'를 비롯해 15곡의 웰메이드 자작곡을 수록한 루시는 앨범에 담긴 서사와 열정을 또 다른 셋 리스트로 선보이며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공연 소개글을 통해서도 "지난 9월 루시와 관객이 만나 함께 만들어 낸 'Childhood'의 푸른 열정을 다시금 펼쳐보고자 한다. 더 다채롭고, 새로워진 루시의 무대를 함께해달라"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LUCY 앵콜 콘서트 -Childhood-'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7시, 27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17일 오후 8시부터 YES24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