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진, 유희열·이적 근황 깜짝 공개 "힘들어 하는데..최근 문자 답 왔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0.14 14:47 / 조회 : 4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봄여름가을겨울의 가수 김종진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진행된 '브라보 마이 라이프'(Bravo My Life!) 20주년 바이닐 앨범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2.10.1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봄여름가을겨울(김종진 故전태관) 김종진이 후배 뮤지션 유희열과 이적의 근황을 깜짝 언급했다.


봄여름가을겨울은 14일 오후 2시 서울 광흥창 CJ 아지트에서 'Bravo My Life' 발매 20주년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김종진은 "이번 앨범 작업에 요즘 좀 힘들어 하는 유희열과 이적이 코러스로도 참여를 해줘서 고마웠다"라며 "최근에 유희열 이적이 일부 유튜버들에 의해 (공격을 받아서) 많이 힘들어하느라 내가 보낸 문자에도 답을 못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에게 '형 앨범 냈어'라면서 선물 보내주려고 한다고 했더니 답을 했다. 음악이 힘든 이들에게 세상에 문을 여는 윈도우가 될 수 있구나 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봄여름가을겨울은 오는 11월 1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주년 바이닐 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봄여름가을겨울은 11월 15일 서울 광흥창 CJ 아지트에서 '만원사례'라는 제목의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바이닐 앨범 구매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