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성유리 남편까지..'박민영 열애설' 강종현 의혹 "나는 신용불량자"[종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0.12 19: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민영이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오는 21일 첫 방송. / 사진제공 = tvN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민영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빗썸 실소유주 의혹 인물 강종현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혹으로 여론의 공분을 더하고 있다.

디스패치는 12일 박민영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강종현의 의혹에 대한 보도를 통해 강종현이 타고 다녔던 마이바흐 SUV 차량이 성유리 남편 안성현의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의 소유라고 밝히며 시선을 모았다. 또한 안성현이 강종현 관련 순환 출자 의혹에 휩싸인 이니셜의 전신 비트갤럭시아 조합원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특히 내용 중에서는 강종현 일가가 (주)이니셜, 이니셜 1호투자, 버킷스튜디오, 인바이오젠, 비덴트, 빗썸홀딩스 등을 거쳐 빗썸코리아로 순환출자를 했다는 의혹도 제기됐으며 이후 강종현이 "빗썸 경영과 관련이 없다. 나는 신용불량자 상태일 뿐"이라고 해명한 내용도 추가했다. 이에 따르면 강종현은 당시 보도를 통해 언급됐던 여러 대의 슈퍼카 소유 의혹에 대해 "친구들에게 빌린 것"이라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 성유리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스타뉴스에 "성유리는 안성현의 차량 대여 및 강종현과의 친분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성유리는 안성현과 2017년 결혼해 쌍둥이 딸을 슬하에 두고 있다.

image
/사진=안성현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강종현은 한남동 소재 고급 빌라 소유 의혹, 박민영에게 선물한 샤넬백 등에 대해서도 사실상 부인하거나 억울하다는 취지로 해명하고 "지난 9월 29일 새벽 박민영과 만났다. 저 때문에 배우 커리어가 망가지는 걸 원치 않는다. 그래서 서로 헤어지기로 했다. 박민영이 더 이상 언급되지 않았으면 한다"라고도 밝혔다.

한편 박민영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강종현과 열애설에 대해 "현재 이별을 했으며 (강종현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 언니인 박모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해명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