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훈, 디즈니+ '형사록' 출연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9.22 10:3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태훈 /사진제공=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태훈이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에 우현석 역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22일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10월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인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를 다룬 웰메이드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김태훈이 '형사록'에서 형사 '우현석'을 연기한다. '우현석'은 한 때 김택록(이성민 분)과 한 팀에서 동거동락하던 사이였으나 지금은 택록의 후배이자 상사로 관계가 소원해졌다. 금오경찰서를 둘러싼 미스터리의 키를 가진 인물이다.

김태훈은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작품은 기존에 비춰지던 형사의 모습이 아닌 그들의 진짜 삶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비단 형사 뿐 아니라 우리는 각자가 가진 직업을 통해 나이를 불문하고 여전히 고군분투하며 성장하고 있다. '형사록'을 통해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마음 속 깊이 인생에 대한 뜨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태훈은 올해 제9회 들꽃영화상에서 영화 '좋은 사람'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흔들리지 않고 쉼 없이 달려온 자신의 연기 인생에 있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공개된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에서 호연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의 촬영을 마쳤다. 출연작인 영화 '우수'와 '잭팟'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