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 '늑대사냥', 차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흥행 사냥 본격 시동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9.16 1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늑대사냥 / 사진=영화 포스터
'늑대사냥'이 차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본격적인 흥행 사냥을 알렸다.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글로벌 관객과 만날 예정인 영화 '늑대사냥'이 대한민국 관객들에게도 뜨거운 기대감을 얻고 있다. 개봉 5일 전인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9.3%(오전 10시 50분 기준)를 기록하며 차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예매 관객 수는 2만 3351명이다. 이는 추석 연휴 폭발적인 흥행세를 선보인 '공조2: 인터내셔날'을 바짝 추격하는 수치라 가을 극장가 박스오피스 흥행 대전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늑대사냥'은 토론토 현지에서 먼저 만난 외신들에게 "화산 같은 속도로 스크린에 분출된다", "압도적이다", "절대적으로 재밌다" 등 끊이지 않는 호평을 받으며 그 존재감을 입증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 16일 오후 23시 59분, 미드나잇 상영으로 월드 프리미어를 앞둔 영화 '늑대사냥'은 벌써부터 토론토 현지에서 여러 외신과의 인터뷰를 이어가고 있어 월드 프리미어 이후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늑대사냥'은 오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