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X박진영, 꿀보이스로 완성한 완벽 듀엣..'프린세스 아야' 뮤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9.15 0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프린세스 아야'


뮤지컬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가 백아연과 박진영의 꿀보이스로 완성한 듀엣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프린세스 아야'는 동물로 변하는 저주를 가지고 태어난 '아야 공주'와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려는 '바리 왕자'의 환상적인 사랑과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이번 영상은 듀엣곡을 함께 녹음하는 두 배우 백아연, 박진영의 더빙 스케치 영상이 함께 담겼다. 공감을 전하는 따뜻한 가사와 아름다운 안무들이 몰입도를 높이고, 애니메이션 속 따뜻한 색감의 풍경들이 황홀한 영상미를 뿜어낸다.

"네가 어떤 모습일지라도 너는 사랑받을 수 있어"라는 '바리 왕자'가 '아야 공주'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이나 "이제 세상 밖으로 나아가 새로운 삶과 마주할 시간"처럼 두 사람의 사랑과 용기를 담은 하모니 등 영화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가사들이 여운을 전한다.

K-애니메이션 거장 이성강 감독과 만능 스토리텔러 연상호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프린세스 아야'는 첫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만족도 높은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백아연, 박진영이 함께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역시 누적 93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한편 K-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는 오는 9월 21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