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日 팬클럽 모집 폭주→서버 다운…글로벌 인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14 1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스테이(STAYC)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공개홀에서 진행되는 '뮤직뱅크' 출연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2022.07.29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14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지난 10일부터 일본 공식 팬클럽 스윗 재팬(SWITH JAPAN) 모집을 진행했다.


모집 시작과 함께 전세계 팬들이 몰리며 접속자 폭주로 스테이씨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 서버가 다운됐다.

스윗 재팬에 가입한 공식 팬클럽 회원들은 스페셜 박스와 핀 뱃지, 포토카드 세트가 포함된 팬클럽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팬클럽 키트는 일본 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불가하다.

또한 스테이씨의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 메일 매거진, 생일 메일, 팬클럽 한정 굿즈 판매, 스테이씨 공연 티켓 선예매, 디지털 회보지 등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씨는 20202년 데뷔 후 'SO BAD', 'ASAP', '색안경'(STEREOTYPE), 'RUN2U'(런투유),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등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로 활동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