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형사록' 출연 확정…협박범 쫓는 형사 役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13 15: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진구가 24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마녀2'(감독 박훈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마녀 2'는 6월 15일 개봉한다. /2022.05.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진구가 '형사록'에 출연한다.

13일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구가 디즈니+ 오리지널 '형사록' 출연을 확정했다.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를 다룬 웰메이드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진구는 극 중 주인공 택록(이성민 분)과 함께 의문의 협박범을 쫓는 형사 국진한 역을 맡았다.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한 진구는 '베스트 극장', 'TV 문학관', '도쿄 여우비', '태양을 삼켜라', '아테나 : 전쟁의 여신', '광고천재 이태백', '태양의 후예', '불야성', '언터처블', '리갈하이' '우월한 하루' 등에 출연했다. 영화 '비열한 거리'에 이어 '마더', '26년', '명량', '연평해전', '쎄시봉', '내겐 너무 소중한 너' 등 다채로운 작품서도 열연했다.


한편 '형사록'은 10월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