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맨파' 보세요?" BTS도 푹 빠진 남자들 춤 전쟁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09.09 11: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스맨파'를 언급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글로벌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추석에 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뷔는 "혹시 티엠아이(TMI) 이야기 해도 되냐"고 운을 뗐다.

이어 멤버들을 향해 "혹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보는 분 계시냐"면서 손을 드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RM은 "본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몇 개 보고 있다"고 답했고, 제이홉은 "'스맨파'를 추석에 몰아서 봐야겠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물론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애청자임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지난달부터 방영 중인 '스맨파' 역시 애청 중임을 밝힌 것.

한편 '스맨파'는 남자들의 거친 춤 싸움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