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김시훈, EBS '네가 빠진 세계' 출연..비밀스러운 전학생 役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01 07: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소속 3인조 보이그룹 BDC의 리더 김시훈이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를 통해 데뷔 후 첫 정식 연기에 도전한다.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기존의 청소년 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빙의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펼친다.


이중 김시훈은 '네가 빠진 세계'의 로맨스 소설 속 주 무대인 하빛고등학교의 비밀스러운 전학생 강준승을 연기하며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김시훈은 2021년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와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에 각각 카메오로 출연한 데 이어 이번 '네가 빠진 세계'를 통해 정식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것으로 전해지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시훈은 "강준승이라는 배역이 제 실제 성격과 많이 달라서 연기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최대한 배역에 몰입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처음으로 정식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이번 기회를 계기로 다양한 도전을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시훈이 소속된 BDC는 지난 6월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서정적인 음악 무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첫 싱글 앨범 '블루 스카이(Blue Sk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