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하윤경 울린 정욱진..실제론 '스윗' 손하트♥[스타IN★]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05 1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정욱진 인스타그램


배우 정욱진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활약한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욱진은 4일 인스타그램에 "우영우 소품사진 최대한 깜찍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정욱진은 사진을 통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 촬영장에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다양한 포즈로 손가락 하트, 볼 하트를 선보이며 환한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정욱진은 지난 3일 방송된 '우영우'에서 최수연(하윤경 분)의 소개팅 상대 종권 역을 맡아 출연했다.

image
/사진=정욱진 인스타그램
image
/사진=정욱진 인스타그램



정욱진은 종권 역을 통해 다정한 남자친구로서의 매력부터 순식간에 '사짜 전문' 사기꾼으로 돌변하는 모습을 입체적으로 연기했다. 그의 활약이 '우영우'에 반전 재미를 더했다.

한편 정욱진은 2011년 뮤지컬 '굿모닝 학교 ver.7'로 데뷔해 이후 뮤지컬 '쓰릴미', '형제는 용감했다', '어쩌면 해피엔딩', '광화문 연가',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삼총사', 연극 '슬루스', '지구를 지켜라', '네버 더 시너', '세자전' 등 공연 활동을 다수 했다. 그는 2018년부터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스타트업', '빈센조', '오월의 청춘', '돼지의 왕' 등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