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김소현·정선아 다 모였다..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명가 '우뚝'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7.26 11: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 주목 받는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 완전체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오전 팜트리아일랜드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대표 김준수를 비롯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정선아,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이 한자리에 모인 소속 배우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한 무대에서도 쉽사리 만나보기 힘든 뮤지컬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사실 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이들은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랑하며 팜트리아일랜드의 메인로고인 'P'를 표현하는 시그니처 포즈와 함께 볼 하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일곱 배우의 모습은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기도. 지난해 김준수의 1인 기획사 설립 소식 이후 평소 그와 연이 있던 정선아, 김소현, 진태화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으로 끈끈한 의리를 자랑한 바 있는 팜트리아일랜드. 곧이어 양서윤과 케이, 서경수까지 뮤지컬계 유망주들을 연이어 영입하며 업계에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또한 김준수가 출연 중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을 통해 소속 배우의 야유회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얻은 바 있다. 이어 팜트리아일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돼 소속 배우들의 끈끈한 유대감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기도. 평소에도 이들은 서로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응원을 전하는 등 남다른 의리를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

이렇듯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서 주목받는 팜트리아일랜드의 소속 배우 완전체 사진에 이목이 쏠린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열일행보'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을 비롯해 다분야에서 그 영향력을 발휘하며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가고 있는 일곱 명의 배우들과 함께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팜트리아일랜드에도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인 상황.


팜트리아일랜드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2021년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대표 김준수를 필두로 김소현, 정선아,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이 소속돼 있다. 내로라하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을 비롯하여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신인 배우가 한자리에 모여 '뮤지컬 최강 군단'으로 거듭나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