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우정여행', 박서준→뷔 눈물과 폭소..오늘(22일) 첫 공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7.22 0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더숲:우정여행 / 사진=디즈니+
'인더숲 : 우정여행'이 다섯 친구들의 낭만 가득한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2일 오후 11시, 디즈니+(디즈니플러스) 단독 스트리밍으로 첫 에피소드 공개를 앞둔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예계 대표 절친들의 '찐' 우정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까지 한자리에 모인 다섯 친구들은 겨울 바다의 낭만 가득한 여행에 앞서 설렘 가득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탄소년단 뷔의 제안으로 성사된 이번 여행에서는 3박 4일간 낚시, 불멍, 아이스 스케이트 등 그동안 하고 싶었던 모든 것들을 함께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더한다. 겨울 바다의 낭만과 함께 다섯 친구들이 선보일 눈물과 폭소, 거침없는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특별한 순간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아냈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그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4회에 걸쳐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