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요리도 뚝딱~! 이찬원, RACOI 예능 톱8..'빛나는 또리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6.29 05:59 / 조회 : 171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인터넷 반응 지수에서 8위에 오르며 눈부신 인기를 빛냈다.

이찬원은 RACOI(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 6월 4주(6월 20일~6월 26일) 순위에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예능 전체 8위(남자 4위)를 차지했다.

이찬원은 RACOI 랭킹에서 5월 3주 3위 기록 후 5월 4주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찬원은 6월 1주부터 4주까지 각각 3위, 4위, 3위, 8위를 기록하며 6주 연속 톱8 안에 드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지난 24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서는 동네 전통시장을 찾아 직접 장을 보는 모습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찬원은 27세 청년답지 않게 장보기 카트를 끌고 등장했고, 나이를 잊은 채 소녀팬으로 돌아간 시장 상인들의 환영을 받았다.

image
이날 이찬원은 능숙한 솜씨로 특제 빨간 소스를 첨가해 매콤함을 더한 '빨간 삼계탕'을 완성,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뚜껑이 암실 효과를 내고, 물을 갈기도 쉬운 장점이 있는 주전자를 활용해 기른 콩나물을 삼계탕에 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남은 콩나물을 활용해 콩나물 부침개를 만들고, 이어 오징어 어묵 무침과 쪽파 무침까지 뚝딱 만들어내 출연자들로부터 '찬또 엄마'라고 불리며 호평 받았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