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차세대 '광고퀸' 예약..2022 상반기만 8개 계약[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6.23 15:33 / 조회 : 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정은지가 2022년 상반기 광고계까지 접수했다.


23일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은지는 2022년 상반기에만 8건의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 유명 비빔면 광고부터 콘 아이스크림, 의류, 홈 웨어, 건강식품, 스마트 헬스케어, 즉석식품 브랜드, 공익광고 등 올해 총 8건의 브랜드 광고에 모델로 발탁됐다.

상반기에만 벌써 여러 광고 계약을 성사시킨 정은지는 현재 여타 유력 브랜드들에서도 꾸준히 러브콜이 쇄도할 정도로 신흥 '광고퀸'으로 높은 주가를 달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긴 시간 성공적인 활동을 통해 쌓은 정은지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각 브랜드 주 타깃층에게 높은 호감을 얻고 있다는 것이 광고주들의 평이다.

이러한 주가 상승 배경에는 가요계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약이 있었다. 지난해 정은지가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은 세 여자의 우정과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공개 직후 정은지는 '화끈한 걸크러시' 캐릭터 강지구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작품 역시 티빙 역대 주간 유료 가입 기여자 수 1위, 국내 OTT 시리즈물 최초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초청 등 국내외로 큰 인기몰이를 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또한 지난 2월 에이핑크 새 앨범으로 컴백,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과 타이틀곡 'Dilemma(딜레마)'를 발표하고 '자체 최고' 초동 기록 돌파,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정은지는 올해 하반기 OCN 드라마 '블라인드'를 시작으로, 시즌2 제작을 확정한 '술꾼도시여자들2'까지 차기작 행보를 이어간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