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2' 송푸름, '춘정지란' OST '넌 여전히' 오늘(23일) 발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3 09:43 / 조회 : 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송푸름이 '춘정지란' OST 주자로 합류, 깊은 감성을 안긴다.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푸름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넌 여전히'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는 한 사람의 안타까운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렇게 너를 보내고 웃을 일도 하나 없는 하루를 견뎌내곤 해/아직도 너를 잊지도 못하고 버리지도 못하는 나/아무도 모를 나의 마음에 넌 여전히 살아있는데'처럼 이별에 대한 공감을 자아내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송푸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짙은 감성을 극대화했다.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송푸름의 보이스는 서사의 몰입도를 한껏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송푸름은 '보이스 코리아2' 세미파이널 진출자 출신으로,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섬세한 감정선, 뛰어난 가창력으로 등장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송푸름의 '어떤가요'와 '그런 일은' 경연곡 무대는 지금까지 회자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후 송푸름은 '보고 싶나 봐',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 등 고유의 색깔을 녹인 앨범을 비롯해 '꽃길만 걸어요', '위험한 약속'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송푸름이 가창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넌 여전히'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