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X아모레퍼시픽 '헤라' 협업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6.07 14:33 / 조회 : 4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두 브랜드가 골프와 뷰티라는 각자의 필드에서 전형성을 벗어나 새로움을 추구한다는 공통분모가 맞아떨어져 성사됐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메모리, 낫 빅토리(MEMORY, NOT VICTORY)'다. 필드에서 필요한 건 승리가 아닌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더카트골프'는 푸른 잔디 위에서 함께 즐기는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

협업 컬렉션은 '더카트골프'의 골프 볼 파우치와 '헤라'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한 세트로 구성된다. 두 브랜드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필드에서도 돋보이는 유니크한 패키지를 완성했다.

'더카트골프' 골프 볼 파우치의 경우, 볼 수납이 가능하도록 세로 형태로 제작했다. 여기에 티꽂이 장식을 부착해 편리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는 5-디펜스 시스템(5-Defense System)의 5중 차단 기술로,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 필드 위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더카트골프 x 헤라 협업 컬렉션은 6월 8일, 더카트골프 공식몰과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카트골프는 '즐거운 골프 문화를 이끈다'는 취지로 2020년 코오롱FnC가 론칭한 골프 플랫폼이다.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최신 트렌드 상품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각 브랜드의 상품을 골라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안하며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