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 결혼 앞두고 임신 발표.."결혼 준비 중 새 생명 찾아왔다"[전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6.03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6월 12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하는 배우 서영./사진제공=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배우 서영이 결혼식을 앞두고 임신한 사실을 알렸다.

배우 서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배우 서영입니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서영은 "어느덧 벌써 6월! 결혼식이 열흘도 안남았어요. 다음주 일요일이면 저도 이제 유부녀가...^^"라고 했다.

그는 "조심스럽게 한가지 소식을 더 알려드리려 합니다"라면서 "예비신랑과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하던 중에 둘 사이에 새 생명이 찾아온걸 알게 되었어요"고 밝혔다.

이어 "결혼 발표때 같이 알려드리려 했지만 아직은 너무 초기였고 제가 적지 않은 나이다보니 여러가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아서 이제서야 알리게 되었습니다"라며 "뱃속에 생명이 찾아온지 이제 3개월이 지나가고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서영은 "결혼식날 둘이 아닌 셋이 입장하게 되었네요"라면서 "결혼을 앞두고 이 소식도 먼저 전하는게 맞는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고 했다.

서영은 "올해는 제게 결혼과 동시에 출산까지...제 인생에 큰 일들을 앞두고 있네요"라면서 "지금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저 개인적으로도 놀라운 일들이지만 아이까지 찾아와준 만큼 더 책임감을 갖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출산 후 다시 멋진 배우의 자리에서도 인사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고 했다.

한편, 서영은 오는 12일 서울 모처에서 1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년 반 동안 사랑을 키워오다가 결혼하게 됐다.

서영은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키드갱' '별을 따다줘' '야차' '달콤한 비밀' '미세스 캅2' '낭만닥터 김사부'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낭만닥터 김사부2' '사생활'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가루지기' '원더풀 라디오' '타투' '미스 푸줏간'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 '인싸' 등에도 출연했다.





◆ 다음은 배우 서영의 임신 소식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서영입니다.

살면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손편지를 쓰는건 처음이네요.

어느덧 벌써 6월!

결혼식이 열흘도 안남았어요.

다음주 일요일이면 저도 이제 유부녀가...^^

조심스럽게 한가지 소식을 더 알려드리려 합니다.

예비신랑과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하던 중에 둘 사이에 새 생명이 찾아온걸 알게 되었어요.

결혼 발표때 같이 알려드리려 했지만 아직은 너무 초기였고 제가 적지 않은 나이다보니 여러가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아서 이제서야 알리게 되었습니다.

뱃속에 생명이 찾아온지 이제 3개월이 지나가고 있어요.

모든것이 처음인지라 하루하루 급변하는 몸과 마음상태에 집중하며 설레는맘 반, 조심스러운 마음 반으로 지내고 있어요.

결혼식날 둘이 아닌 셋이 입장하게 되었네요.

결혼을 앞두고 이 소식도 먼저 전하는게 맞는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올해는 제게 결혼과 동시에 출산까지...제 인생에 큰 일들을 앞두고 있네요.

지금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저 개인적으로도 놀라운 일들이지만 아이까지 찾아와준 만큼 더 책임감을 갖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출산 후 다시 멋진 배우의 자리에서도 인사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몸상태가 이러하다보니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결혼 인사를 못드리고 연락으로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서운한 마음을 갖고 계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되지만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혼식날 뵐게요?

#서영

#임신발표

#엄마가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