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아이즈원 멤버들, 컴백 소식 듣고 미리 연락와"

광진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6.02 16: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조유리가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1집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쉿!'을 비롯해 '라운드 앤 어라운드'(Round and Around), '롤러 스케이츠'(Rolla Skates), '디스 타임'(This Time), '오프닝'(Opening)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2022.06.0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 멤버들을 언급했다.

조유리는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그는 앞서 엠넷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아이즈원으로 발탁됐으며 2018년부터 2021년 4월 활동 종료했다. 이에 그는 "멤버들은 음악 방송에 가면 활동 겹치는 멤버들이 있다. 미리 연락이 와서 노래 기대되고 그날 만나면 같이 사진도 찍자고 하더라"며 "아마 발매가 되고 나면 곡 좋다는 얘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무래도 (멤버들이 없으니) 대기실이 삭막하고 집도 너무 조용하다. 멤버들이 많이 응원해주고 팬분들도 그렇게 해서 외로움을 느낄 틈은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유리의 미니 1집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싱글 앨범 '글래시'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러브 쉿!'은 어느 상황에서도 신나고 당당하게 나의 삶을 사랑하고 즐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