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더 앤티크 샵'으로 태국·캄보디아·라오스 관객 만난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6.02 1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그룹 씨아이엑스(CIX)의 배진영이 영화배우로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를 접수한다.


배진영은 2일부터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에서 상영되는 태국, 싱가포르 합작의 스릴러 영화 '더 앤티크 샵(THE ANTIQUE SHOP)' 주연으로 관객을 만난다.

영화 '더 앤티크 샵'은 3편의 단편 영화로 구성된 작품으로, 배진영은 세 번째 이야기 주인공을 맡았다. 극 중 증오와 복수심이 가득한 송 역을 맡은 그는 스릴러 장르로 또 다른 연기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배진영은 이번 영화에서 싱가포르의 인기 배우 XU BIN, DAMIEN TEO, 인도네시아 국민 배우 RIO DEWANTO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본격 개봉에 앞서 배진영을 포함한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사회를 진행하는 등 작품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앞서 배진영은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 겉은 까칠하고 속은 촉촉한 성격이 매력적인 주인공 신이준 역을 맡아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으며 '연기돌'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배진영이 속한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CIX 1st Concert in U.S.'를 개최했다.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달라스, 시카고, 뉴욕 총 6개 도시를 돌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