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지금부터, 쇼타임!' 처녀귀신 역 특별출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6.02 0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홍수현이 처녀귀신 역으로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홍수현은 오는 4일 방송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 13회에 처녀귀신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이에 홍수현은 극중 귀신3인방 마동철(고규필 분)과 러브라인을 보여주는 청초한 처녀귀신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홍수현은 현장 컷 사진만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청순한 자태에 처연한 표정과 눈물이 그렁그렁한 모습만으로도 도대체 무슨 사연을 지닌 처녀귀신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홍수현 배우가 내공이 담긴 연기를 보여주며 '지금부터, 쇼타임!의 새로운 스토리의 한 축을 담당했다"라며 "홍수현 배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로워질 스토리를 기대해달라"라고 귀띔했다. 이처럼 처녀귀신의 깜짝 등장 등 예측 불허 스토리를 엮어가고 있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13,14회가 방송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토요일 오후 8시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