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컴백' 픽시 "멤버 엘라, 건강 문제로 활동 휴식"[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5.29 1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4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 픽시(PIXY)가 미니앨범 3집 'REBORN'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의 소속사 측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픽시의 미니앨범 3집 'REBORN' 타임테이블을 공개해 오는 6월 15일 반년 만에 컴백을 확정 지으며 가요계 대표 콘셉돌이 돌아왔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픽시는 타임테이블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각종 티저 이미지, 콘셉트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퍼포먼스 프리뷰 등 궁금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의 앨범명처럼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요정들이 어떤 형태로 다시 태어날지에 대한 궁금증과 그들이 앞으로 펼칠 여정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픽시의 소속사 측은 "픽시 멤버 엘라의 경우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전면 중지하고 휴식기를 갖게 됐다"라며 안타까운 소식과 함께 세 번째 미니앨범의 경우 5인조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공식화했다.


픽시는 데뷔 앨범인 디지털 싱글 'With My Wings'를 시작으로 미니 1집 'BRAVERY'와 미니 2집 'TEMPTATION'의 파격적이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기존 K-POP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무궁무진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콘셉돌'이자 4세대 대표 실력파 걸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픽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오는 6월 15일 발매되며, 픽시는 이에 앞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