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95쇼' 양지원, 이정현 '반' 열창..유튜브 채널 동시접속 6천명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5.24 17:24 / 조회 : 59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양지원(사진 가운데)이 TBS 라디오 FM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의 코너 '위대한 씽맨'에 출연했다./사진=TBS 라디오 FM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
가수 양지원이 가수 이정현의 '반'을 불러 TBS FM 라디오 유튜브 동접자수가 폭발했다.


24일 방송된 TBS 라디오 FM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의 '위대한 씽맨'(서울/수도권 기준 95.1MHz) 코너에 가수 양지원이 출연해 청취자들의 즉석 신청곡을 라이브로 불렀다.

이날 방송에서 양지원은 DJ 박성호, 강지연과 함께 청취자들의 '화가 나는 일, 속풀이 사연'을 소개하고, 이를 해소해주는 힐링송을 선물했다. '밭에서 고추대를 박다가 웃겨서 망치로 손을 때려 급히 위로가 필요하다'는 청취자에게는 "고통의 시간을 돌려야 한다. 고장난 벽시계를 불러서 고통이 없는 시간대로 돌려드리겠다"며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를 라이브로 불렀다. '아이가 학원을 빠지겠다고 해서 속상하다'는 청취자에게는 "아이와 어머니, 두분의 심정 모두를 이해한다"며 "후라이드반 양념반 같은 반반 마음이 드니, 이럴 땐 이정현의 '반'을 불러 위로해드리겠다"며 라이브를 했다.

image
/사진=TBS 라디오 FM '박성호 강지연의 9595쇼' 유튜브 영상 캡처


특히 방송 중 TBS FM 유튜브 채널 동시접속자 수가 6천명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양지원은 "청취자 여러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래 연습을 해오겠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양지원은 올해 초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거두며 승승장구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가 고정 출연하는 '위대한 씽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시와 밤11시, 두 번 들을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