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아스트로 문빈, 차은우X윤산하도 놀라게 한 신체 비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5.21 11:55 / 조회 : 994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런닝맨'에 아스트로 문빈, 차은우, 산하가 출연했다./사진제공=SBS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숨겨왔던 신체 비밀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신체 비밀이 공개된다.

이번 레이스는 제작진이 제시한 문장에 대한 희귀한 경험이 있는 멤버가 더 많은 팀이 유리한 미션으로 진행됐다. '남들이 모르는 나만의 쑥스러운 신체 비밀 있다'라는 문장에 이제껏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비밀들이 대방출했는데, 특히 '왕코'만큼 대단한 신체 비밀이 있다는 지석진이 본인의 배꼽을 공개하자, 멤버들은 "진짜 깜짝 놀랐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가야 해!"라며 입을 틀어막는 등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에 질세라 전소민은 배우 이미지를 포기한 듯 거침없이 신체 비밀을 공개했고 멤버들은 "그런 건 말 안 해도 돼!"라며 급기야 만류하는 상황까지 발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게스트로 출격한 아스트로 멤버 문빈 또한 아이돌 이미지를 버리고 방송 최초로 숨겨왔던 신체 비밀을 공개해 같은 그룹인 차은우와 윤산하를 당황케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눈 뜨고 볼 수 없는 멤버들의 파격적인 신체 비밀은 무엇일지, '런닝맨'에서 확안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