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하린·동명·키아, 첫사랑 기억 조작 비주얼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5.13 00:12 / 조회 : 6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밴드 원위(ONEWE)의 하린, 동명, 키아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2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 하린, 동명, 키아의 유닛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하린, 동명, 키아 세 사람은 따뜻한 봄 감성을 머금은 포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환하게 웃음 짓는 세 사람의 모습에서 밝은 에너지가 가득 느껴진다.

이와 함께 '한 편의 영화같이 그래 드라마같이 / 그 주인공을 꿈꿨던 작은 소년들'이라는 신곡 '룸메이트'의 가사 일부가 담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한 세 사람은 첫사랑을 떠올리는 훈훈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하린은 오버핏 셔츠에 넥타이로 훈훈한 선배룩을 완성했다면, 깔끔한 교복 스타일의 동명은 순정 만화 속 한 페이지 같은 비주얼을 발산했다. 키아는 셔츠에 맨투맨을 레이어드해 내추럴한 무드를 담아냈다.


원위는 오는 20일 타이틀곡 '룸메이트'를 포함한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룸메이트'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많은 시간들을 함께해 온 원위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공개하고, 이에 앞서 오는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라이브 앙코르 콘서트 'O! NEW E!volution Ⅱ- ENCORE'를 열고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룸메이트' 최초 공개한다.

image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